올레길 이용 교통편 문의

chul2015-04-04
4월 21일 20시경 후쿠오카공항 도착예정이며, 24일 오후 2시 비행기로 출국예정입니다. 올레 다케오 코스와 우레시노 코스를 이용하고자 하는데 패스는 JR레일패스가 나은지 산큐패스가 나은지 궁금합니다. 그리고 첫째날 후쿠오카 공항에서 다케오로 이동하는 버스 및 기차는 몇시까지 있는지요? 혹시 올레길 코스를 걷고 마지막날 24일 출국전에 경유할 수 있는 도시가 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.
작성자 : 관리자 [ 2015-04-04 ]
답변 : 올레길 이용 교통편 문의

반갑습니다.

후쿠오카에서 다케오온천역까지는 JR과 쿠루쿠루버스를 이용해서 도착지까지 갈 수 있습니다.

 

쿠루쿠루버스 예약하러 가기 -> http://www.kurukurubus.com/kurukuruList.do

후쿠오카(하카타역)에서 출발시 직행고속버스는 없으므로 JR열차를 이용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.

버스를 이용하실 경우에는 쿠루쿠루버스가 있습니다.

JR을 이용할 시 하카타역에서 출발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대신 우레시노 같은 경우는 JR역이 없기 때문에 JR레일패스를 이용하시기 어렵습니다.

우레시노는 다케오온천역에서 버스를 이용해서 한번에 갈 수 있습니다.

 다케오온천역과 우레시노온천버스 정류장간의 버스 시간표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(평일)http://www.jrkbus.co.jp/rosen_map/PDF/ureshino-heijitsu-h26.3.15.pdf

(주말)http://www.jrkbus.co.jp/rosen_map/PDF/ureshino-donitishuku-h26.3.15.pdf

감사합니다.

 

출국 리턴시간이 어떠신지에 따릅니다만, 타케오에서 출발시 JR사가역을 잠시 들렀다 가시는 것도 추천합니다.

JR사가역을 기준으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관광지(사가시역사민족관,사가신사,사가성 등)가 있어 편리합니다.

 

감사합니다.